5 Essential Elements For 호치민 가라오케

이런 여러 장점들이 있습니다 이런 매력 덕분에 많은 분들이 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로 눈을 돌리고 계십니다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한인 가라오케를 더 추천드리는 편 입니다 이유는 한 단어로 설명하면 안전빵 이기 때문입니다

크라운 가라오케에서 이름을 바꾼 럭셔리 가라오케는 나트랑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맥주도 박스채로 한켠에 두고 꺼내 마시는데 꺼내 마시는데로 술값이 나와서 대략 지금까지의 비용이 얼만지 꼼꼼히 체크하지않으면 알수없다. 친구도 앉혀 달라고하고 음식도 계속 시켜달라고하고 맥주도 한 모금 먹고 새거 또 까고 돈 나가게 하는 모든 방법을 동원해서 조금이라도 더 지갑을 벗기려고 용을 쓴다.

좋은 장점들이 있지만 치명적인 단점들 역시 존재하는 베트남 호치민 로컬 가라오케 입니다

예전에는 주로 한인가라오케만 많이 방문했지만 관광객의 니즈가 다양해지면서 이제는 비용에 상관없이 현지 고위층들이 방문하는 호치민 로컬업소를 방문하시길 원하는 여행객들도 상당히 많이 늘어났습니다.

오딧세이는 원래 점장(매니져?)으로 있던 분은 한국으로 돌아가시고 기존에 있던 정실장님이 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듯 하다.

위치적 특성으로 인해 관광객보다는 일정 기간 이상 호치민에 체류중인 한국인들의 이용률이 더 높은 편이기도 합니다.

낮시간에는 베트남의 일본 거리를 즐기고 저녁시간에는 호치민의 일본식 밤문화를 즐길 수 있으므로, 평소 일본 여행을 좋아하거나 또는 관광과 유흥 모두를 포기할 수 없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어차피 그린은 여행객들 보다는 주재원 손님으로 굳건하던 가라이기 때문에 어찌 보면 크게 문제가 안 될 수도 있다.

꽁교수님께서 매번 올리시는 호치민 판세분석처럼 호치민 가라오케 순위 를 한번 매겨볼까 한다.

베트남어가 전혀 안되도 갈 수 있지만, 첫 방문시에는 누군가 안내해 주기 전까지는 찾아가기가 어렵습니다.

굳이 일부러 찾아서 갈 정도는 아니기때문에 시간이 많으시면 방문하실 추천합니다.

또한 서비스 진행 중에 음료를 빠르게 소모하게 하거나 재떨이나 물티슈 등의 소모품을 마구 사용하는 등 의도적으로 추가 비용을 요구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카페옴이란 카페 = 커피 , 옴 = 껴앉다 라는 뜻의 배트남어입니다. 말 그대로 그냥 카페에서 껴앉고 같이 맥주나 콜라 먹는 장소이며, 협의에 따라 다른 website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